🖥️

헬프미 디자인개발그룹을 소개합니다!

팀 소개

IT 불모지 법률영역에서 고객들에게 Value를 주는 실용성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개발하는 것들은 과거 누구도 개발하지 않았던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이 적용된 적이 없는 미지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법률영역은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그래서 'IT의 불모지'에 가까운 영역입니다. 이러한 법률영역에서 실제로 고객들에게 Value를 주는 실용성 있는 소프트웨어를 만들어 내는 것이 저희 디자인개발팀의 특징입니다.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함께 팀을 이루고 있습니다.
헬프미에서는 엔지니어와 디자이너가 하나의 팀을 이루어서 결과물을 만듭니다.
그래서 모두가 같은 목표를 가지고 협업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의사결정을 빠르게 내리고, 순발력있게 개발을 해내가고 있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일해도, 디자인팀, 개발팀 나뉘어 있으면 팀별로 추구하는 목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팀별 이기주의, 사내정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헬프미에서는 하나의 팀에서 함께 일하기 때문에, 팀별 이기주의, 사내정치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또한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도 희망에 따라 최초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해서 결과물을 만듭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다각도로 모색할 수 있어야 가장 효율적인 결론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획단계부터 디자인/기술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방안을 검토하면 구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좋은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일에만 집중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헬프미의 디자인개발팀은 좋은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일에만 집중하고, 온전히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일을 위한 일, 개발과 무관한 업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합심해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소프트웨어를 만들지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연구를 통해 팀의 역량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헬프미의 인재상은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만들어가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인재상을 구현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실력을 키우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